본문 바로가기
최신 AI, 테크, IT 정보

Stylized - 온라인 몰 사진 편집에 유용한 AI 인공지능 포토샵 (photoshop) 툴

by SH다운 2023. 4. 22.

오늘 소개해 드릴 인공지능 (AI) 기반 포토샵 툴은 Stylized (스타일라이즈드) 입니다.

 

제가 오늘 시험 삼아 써보니, 온라인 몰 운영하시면서 고퀄리티 제품 사진을 마련하느라

 

동안 애쓰셨던 분들 께 도움이 될 수 있는 툴 같아보였습니다.

 

 

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https://www.stylized.ai

 

 

Stylized | Virtual product staging

Professional product photos in 15 seconds

www.stylized.ai

 

처음 사이트에 접속 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.

 

간단하게 이메일 주소로 사인업하시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사인업을 하시면

 

이렇게 직접 사진을 올리거나 URL을 입력하라고 나옵니다.

 

직접 이미지를 업로드 하는 방법과 URL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네요

 

궁금해서 제가 시험 삼아 써봤는데요 ㅎㅎ

 

제 책상에 있는 만원짜리 스탑워치를 찍어보았습니다...

 

웹사이트에서 제가 올린 이 제품 사진을 전문가용 사진으로 가공하고 있는 중입니다

저렇게 사진을 가공하고 나니,

 

짜잔! 이런 화면이 뜨네요..

 

뒤에 대리석 화면이 생겼습니다 ㅎㅎㅎ

 

옆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가지 배경 중에서 선택할 수 있네요.

 

전후 비교 사진입니다 ㅎㅎ

 

배경 따로 고민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게 핸드폰으로 사진찍고 돌리면

 

전문가 비스무레한 사진이 몇 초만에 짜잔 나오네요.

 

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 보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.

댓글